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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게임 제작,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3D 콘텐츠 제작 기술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3D 콘텐츠를 제작하는 게임사 및 스튜디오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중심의
학습을 통해 3D 실감 콘텐츠 제작자로서 좋은 인사이트를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교육 목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합니다.
1. 다양한 3D 그래픽 도구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2. 3D 모델링 제작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3. 애니메이션 및 시뮬레이션 기술을 향상키실 수 있습니다.
4. 게임 엔진과 인터랙션에 대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과정명
상세내용
3D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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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곤 모델링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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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폴리 모델링 스컬팅 및 디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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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의 topology&remesh 작업
텍스쳐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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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파일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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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R (Physically Based Rendering) 머티리얼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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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V 맵핑 작업
캐릭터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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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디자인 원칙 (SD 캐릭터와 실사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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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디자인 프로세스와 작업 플로우
캐릭터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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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모델링 및 리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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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프레임 및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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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배경 모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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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및 배경 디자인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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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감 배경 및 게임 배경의 작업 플로우
게임 엔진
통합 및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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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엔진 소프트웨어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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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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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과 인터랙션 구현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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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또는 기업 프로젝트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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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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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포트폴리오 웹사이트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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