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 언리얼 엔진 콘텐츠 개발자 양성과정 3기.
메디치이앤에스(대표 이종관)는 22년 서울산업진흥원(대표 김현우)의 새싹(Seoul Software Academy, SeSAC)
강동캠퍼스 SW교육파트너로 선정. 메디치이앤에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SW전문인력양성기관 지정,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인증, 서울특별시 하이서울기업 인증 등을 받은 검증된 IT/SW 교육기업으로,
올해까지 청년실업률 개선을 위해 SW.웹툰.XR IT직무 등 전문 인력 교육을 진행해왔다.
새싹(SeSAC) 청년취업사관학교는 개발자로 취·창업을 희망하는
서울시 거주 만 15세 이상 청년층 대상 4차 산업 디지털 신기술 분야 실무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서울특별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가 조성한 디지털 혁신인재양성을 위한 교육브랜드이다.
메디치이앤에스는 새싹(SeSAC) 강동캠퍼스에서 오는 7월 24일부터 ‘언리얼 엔진 콘텐츠 개발자 양성과정’을 실시할 예정이다.
메디치이앤에스에서 개설한 이번 과정은 언리얼 공인강사와 함께 기업 수요를 반영하여 실무 중심의 교육과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수료 후 현장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설계되었다.
교육생을 위한 혜택으로 △최신형 실습 고성능PC 지원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온라인 강좌 및 커뮤니티 자료 제공 △잡코디를 통한 1:1 상담과 취업서류, 포트폴리오 작성 등 전문컨설팅 지원 △게임 개발 에셋 지원 및 취업 지원 △채용의향기업과의 면접 추천 등 교육생들의 학습과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한다.
새싹(SeSAC) 청년취업사관학교의 교육과정은 서울에 거주하는 만15세 이상의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내일배움카드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교육신청이 완료되면, 서류전형과 레벨테스트, 면접전형을 거쳐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교육 신청접수 마감은 오는 06월 23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메디치교육센터 홈페이지와 새싹(SeSAC) 청년취업사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담당 매니저(010-6686-4865)를 통해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