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UX & Design Thinking Methods(사용자 경험 디자인과 디자인 씽킹 방법론) 세미나

​교육비

기업교육

교육기간

강의, Q&A

​교육시간

10:00 ~ 18:00(총 7H)

​교육장소

UX & Design Thinking Methods
(사용자 경험 디자인과 디자인 씽킹 방법론)

사용자 경험디자인은 하나의 서비스와 고객들이 만나는 접점들에서 발생하는 고객의 경험들을 극대화하는 프로세스이자 동시에 결과물입니다.

사용자 경험은 그래픽, 인터렉션, 제품, 환경 같은 물질적인 요소(Tangible factor)와 역할, 톤, 매너, 조직구조, 문화와 같은 비물질적인 요소(Intangible factor)로 구성되어 있으며, 좋은 사용자 경험 디자인을 위해서는 이 두 가지 요소들이 조화롭고 섬세하게 디자인되어야 합니다.


본 세미나에서는 “좋은 사용자 경험의 예와 구성요소, 그리고 좋은 사용자 경험을 발굴하기 위한 디자인 씽킹 방법론”을 전반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대상자 및 선수지식

- 사용자 경험과 디자인씽킹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

- 기업 경영진, 사업기획부서, 홍보 및 마케팅부서 등 관련 가치를 사업에 반영하거나 참고하고 싶으신 분


진행방식

- 강의와 Q&A


강의 커리큘럼

- 디자인 씽킹 방법론 및 프로세스 (정석적 방법론과 검증 방법론 중심)

- 사용자 경험 디자인 (UX 구성요소 및 예시 중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