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에 앞서 이런 기회가 있게 해준 이후암 이사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6개월간이 빠르게 지나가고 벌써 수료를 했습니다. 배운 것이 많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여러 강사분들의 가르침을 받아서 한 층 더 성장한 나를 보며 뿌듯해집니다. 과정 속에서 같이 배우는 동기들에게도 서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었습니다.
메디치에서는 공부할 최적의 자리를 마련해 주시려고 노력한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최신 노트북, 트레드밀, 심4디와 같이 고가의 평소면 써보지 못할 장비들을 사용해보며 경험할 기회를 많이 가진 것이 좋았습니다. 뿐만아니라 전폭적으로 지원을 해주시어 공부하는데 문제가 없게 신경 써 주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학원이나 회사를 가보지 않았지만 메디치를 왔을 때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좋은 분위기라는 것이 무엇인지 배우고 느꼈습니다. 선한 환경에서 좋은 분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다른 분들이 알아봤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반을 맡아서 일을 해준 이민주 매니저, 크고 작은 교육을 담당해주신 강사님들 감사합니다.
멘토로 현업의 내용을 알려주시고 최종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 방향과 구현 방법에 도움을 주신 에스피테크놀러지의 장상규이사님, 연주영과장님, 이상훈과장님 감사합니다. 특히 모자란 부분을 채워주시기 위해서 오셔서 코칭 해주시고 마지막까지 프로젝트에 도움을 요청했을 때 흔쾌히 와주신 것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교육생들에게 설명해주시고 상담해주시고 귀 기울여 주시고 바쁘신 와중에도 교육생들 챙겨주시고 복지에 신경 써주신 이후암 이사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도움을 주고 서로 성장하는 메디치 동기들 되셨으면 좋겠고,
메디치를 만나 성장한 만큼 이제는 메디치의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모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고생하셨고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