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12월 말부터 21년 5월 말까지의 시간이 어느덧 끝나고 벌써 3주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수강 기간동안 모든 수강생분들과 강사님 그리고 매니저님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프로그래밍을 전공한 학생도 아니였고 이전에 짧은 기간에 다른학원에서 유니티 기술을 간단하게 배우고 난 후에 뒤돌아보니 제대로 만든 포트폴리오 하나 없이 지내고 있다가 VR/AR이 점점 뜨고 있음을 알게 되어서 서칭을 하다 메디치 교육센터를 알게 되었습니다.
팀프로젝트의 기반으로 진행되고 교육기간마다 프로젝트를 만들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여러프로젝트도 해보고 좋은 장비지원으로 수월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할수 있게되어 큰 경험을 하고
제 무엇보다 실력향상과 기획의 중요성 업무분담의 중요성을 많이 알게되어 기쁘고 강사님들께서는 단순 수업의 진도만 나가는 것이 아닌 정말 본인의 스킬을 시간만 있다면 모두 주실수 있는 열정이 있어 많은 것들을 배울수 있게 되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스킬이 올라가고 끝내 그것이 최종프로젝트때 실현되었습니다.
만약 메디치센터수강을 고민중이라면 이거 하나는 확실하게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본인이 포트폴리오가 없다면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분명 1개 이상은 가져갈수 있습니다.
열정과 노력만 있다면 강사님들 과 매니저님들이 많이 도와주실겁니다.
기회가 있다면 저는 또 듣고싶습니다 ㅎㅎ
그동안 감사했습니다.^^!!